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의 발달과 대중화는 우리들의 삶은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단순히 전화와 문자 기능만 있던 휴대전화가 은행, 쇼핑, 결제, 인터넷, SNS, 게임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앱플레이어 추천 리스트

 

 

이 중에서도 게임은 큰 변화와 발전을 이뤄냈습니다. 이전에 휴대폰으로 즐길 수 있던 게임은 단순조작의 형태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엄청난 자유도와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휴대폰 배터리나 사용빈도로 인해 게임창을 계속 띄워두는 것이 비효율적입니다. 그래서 PC로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곤 합니다.

 

 

앱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의 게임을 PC와 연동시켜 PC로 스마트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전에는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것도 있고, 상태도 별로라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적었습니다.

 

 

하지만 꾸준한 업데이트와 보완으로 현재는 많은 분들이 앱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첫번째 소개해드릴 앱플레이어 추천 제품으로는 블루스택입니다.

 

 

블루스택은 앱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프로그램인데요. 이전에는 최적화가 가장 잘 되어있어 사용자가 많았지만 익숙치 않은 인터페이스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점점 증가하게 되면서 현재는 사용자가 많이 감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앱플레이어 추천 제품인 블루스택의 큰 장점은 탭 기능입니다. 게임을 여러개 켜놓았을 때 특정키를 눌러 다른 프로그램을 보는 것이 아니라 창 상단에 있는 탭을 눌러 빠르게 프로그램을 옮겨다닐 수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게임에도 호환이 가능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두번째 소개해드릴 앱플레이어 추천 제품으로는 녹스입니다.

 

 

녹스는 프로그램 자체가 무거워 똑같은 사양의 다른 앱플레이어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돌릴 수 있는 게임 수가 적은데요. 물론 여러 게임을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관계없는 사항이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안정성 때문에 많은 분들이 녹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앱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녹스임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바로 멀티정렬을 했을 경우 창을 가리는 현상이 있다는 것인데요.

 

 

메뉴를 최소화시킴에도 불구하고 창이 남아있기 때문에 화면을 가리는 것이 예민하거나 거슬리는 분들이라면 사용하기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세번째 소개해드릴 앱플레이어 추천 제품으로는 미뮤입니다.

 

 

미뮤는 용량이 가볍고 구동이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멀티기능이 가능하고 손 쉬운 영상녹화와 편집이 가능해서 모바일 게임을 하는데 아주 최적화된 프로그램인데요.

 

 

사용자들이 큰 불편함을 느낄만한 것이 없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네번째 소개해드릴 앱플레이어 추천 제품으로는 LD플레이어입니다.

 

 

LD플레이어는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는 것이 특징인 프로그램인데요. 다른 앱플레이어에 비해 게임을 더 많이 돌려도 버퍼링이나 렉이 발생하는 것이 덜해서 게임을 즐기는데 더욱 재미를 향상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PC사양에 따라서 자신이 사용하기에 맞는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앱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을 참조하시고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앱플레이어를 찾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