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물을 준비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정성이라지만 언제나 선물 준비는 어렵습니다. 상대가 받고 기뻐하고 때론 감동할만한 선물을 해주고 싶은 욕심이 커서일 것입니다.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

 

 

한편으론 상대가 필요로 하는 것을 선물해주면 좋겠다는 실용적인 생각이 들지만 상대방에게 서프라이즈 할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싶죠. 특히나 결혼기념일은 특별합니다. 결혼 자체도 하기 어렵지만 그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건 더 어렵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또 1년을 나와 살아준 고마운 배우자에게 감동적인 선물 하고 싶은 건 모두의 바람이잖아요? 결혼 기념일 선물로 많이 뜨는 선물이 바로 LED 마스크입니다.

 

 

처음 이 제품이 나왔을 땐 과연 저걸 누까 쓸까 싶었지만 소소하게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이들이 구입을 하는 것을 보면 과연 성능이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괜히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물건이지만 사고 싶을 때 선물받으면 참 좋습니다. led 마스크의 원리는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을 제외하고 가시광선 파장대만을 사용해 피부 세포의 소기관 미토콘드리아에 흡수시키는 원리입니다.

 

 

그러면 피부를 구성하는 섬유질을 만드는 섬유아세포를 증가시키고 피부탄력과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명품가방이 사치품이란 생각은 다소 고리타분한 구석이 있습니다.

 

 

젊어서야 아무 가방이나 들어도 크게 상관이 없지만 나이가 들면 격식에 맞는 몸가짐을 요구하는 자리들이 있습니다. 이럴 때 명품가방을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외출 자체에 큰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또 명품이라고 모두 비싼 건 아닙니다. 명품가방이라면 아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가방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명품 브랜드의 손지갑도 좋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선물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좋아해서 그런지 결혼 기념일 선물로 호캉스를 선물 받는다면 매우 즐거울 것 같습니다.

 

 

호캉스란 호텔과 바캉스를 합친말로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말합니다. 진정한 휴가는 여행이 아니라 휴식이라는 요즘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말이죠. 업무는 물론이요 육아와 살림으로부터 벗어난 여유로운 삶을 꿈꾸지 않는 기혼자는 드물 것입니다.

 

 

굳이 해외가 아니더라도 국내 풍경 좋은 곳에 있는 고급 호텔에서 1박 후 조식을 먹는 코스는 분명 기분 전환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충전된 에너지로 다시 일상을 열심히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결혼 기념일 선물의 정석은 쥬얼리입니다. 포털 검색창에 결혼 기념일 선물만 검색해도 쇼핑에 먼저 뜨는 것이 바로 쥬얼리입니다. 매해 결혼기념일마다 다른 쥬얼리를 선물받는다는 이야기는 직접 경험해보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듣기엔 상당히 로맨틱해 보입니다.

 

 

평소 배우자의 취향을 파악해서 그에 걸맞는 쥬얼리를 선물해주는 것은 상대방에게 꽤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반지나 목걸이 같은 경우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실용적인 부분도 충분히 충족시키는 선물입니다.

 

 

배우자가 아닌 부모님 결혼 기념일 선물이라면 리마인드 웨딩은 어떨까요? 리마인드 웨딩이란 몇십 년 결혼 생활 후 다시 처음 시작하던 그때를 떠올리게 하는 웨딩 이벤트입니다.

 

 

과거엔 지금과 다른 환경에서 결혼하신 만큼 다시 한번 더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상당히 특별한 의미가 됩니다. 특히나 평소 입지 않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이를 사진으로 찍어 추억으로 남기면 두고 두고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평소 부모님이 과거 결혼식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한 부분이 있었다면 리마인드 웨딩에 다시 한 번 더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결혼 기념일 선물로 하나 더 추천드릴만한 것은 감사패입니다.

 

 

감사패라고 하면 기업에서나 하는 것인줄 아시지만 결혼기념일에 감사패를 준비해드리면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인의 경우 크리스털 액자에 감사편지를 적어 드렸는데 부모님이 감동을 하셨답니다.

 

 

감사패의 경우 인터넷 업체를 이용할 경우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감사패엔 사진도 넣을 수 있어서 두 분의 과거 결혼사진을 넣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센스 있는 결혼 기념일 선물라고 생각합니다. 결혼 기념일 선물 항상 고민을 하셨을텐데, 제 기준에서 괜찮은 결혼 기념일 선물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부모님 취향을 고려해서 좋은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현금이 가장 좋을 수도 있고 케익과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저녁식사가 최고의 결혼 기념일 선물이 될 수도 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