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가앤쿡 메뉴

VIDAMR 2020. 12. 6. 18:25
반응형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그리고 친구들끼리 만나면 맛있는 요리를 먹으러 갑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까지 좋아지는데요.

서가앤쿡 메뉴 목록

 

 

이렇게 또 하나의 추억을 새김과 동시에 맛있는 음식으로 입까지 즐겁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을 파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것을 먹으러 갈까 고민도 하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맛도 좋고 푸짐한 양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서가앤쿡도 있습니다. 서가앤쿡은 2006년 대구에 1호점을 연 것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으로 퍼져나가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가앤쿡은 우리나라에 새로운 외식문화를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1인 1메뉴가 아닌 원 플레이트 문화를 형성하였고, 우리나라 사람의 입맛에 맞게 한식과 양식을 조화롭게 선보이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주기적인 신메뉴 개발과 직접 엄선해서 식재료를 선보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서가앤쿡 메뉴는 다양합니다. 파히타부터 한상메뉴,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사이드메뉴, 음료, 런치박스까지 다양한데요.

 

 

서가앤쿡의 또 다른 특성은 모든 메뉴에 계란후라이가 들어간 것입니다. 그리고 푸짐한 양 때문에 무얼 먹을지도 고민하게 됩니다. 첫번째 소개해드릴 서가앤쿡 메뉴는 파히타입니다.

 

 

파히타한상은 소, 돼지, 닭, 새우 등 모든 종류의 고기가 한상에 들어있는 음식으로 사람들이 즐겨찾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최근에는 통통한 대창까지 곁들여 먹는 대창 파히타 한상까지 개발되었습니다.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결정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안성맞춤 한상 메뉴 역시 서가앤쿡 메뉴로 추천드릴 수 있는데요. 새우치즈퐁듀한상, 모둠한상, 목살한상, 통삼겹한상, 항정한상, 함박한상, 피자한상, 파스타한상, 볼케이노한상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사실 레스토랑 하면 스테이크가 빠질 수 없죠? 서가앤쿡 메뉴에도 스테이크가 있는데요. 모둠 스테이크 샐러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통삼겹 스테이크 샐러드, 항정 스테이크 샐러드, 함박 스테이크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피자 또한 서가앤쿡 메뉴로 인기만점인데요. 하프앤 하프 피자, 크림 고구마 피자, 불고기 김치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이 있습니다. 피자와 더불어 양식 메뉴의 대표적인 리조또 또한 맛이 좋은데요.

 

 

대창 파스타, 오일 파스타, 베이컨 까르보나라,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빠네 크림 파스타, 빠네 로제 파스타, 치킨 오이스터 파스타, 미트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크림 파스타, 해산물 올리브 파스타 등이 있습니다.

 

 

파스타와 더불어 많이 드시는 메뉴 중 하나가 바로 필라프와 리조또죠? 서가앤쿡 메뉴에도 맛있는 필라프와 리조또가 있는데요. 새우 필라프, 목살 필라프, 김치 필라프, 치킨 필라프 등이 있습니다.

 

 

또한 베이컨 크림 리조또와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주 메뉴와 곁들여 먹는 사이드 & 음료 메뉴도 있습니다.

 

 

플래터, 버팔로윙, 코코넛쉬림프, 바삭치즈볼, 갈릭 드레싱 샐러드, 프렌치 프라이, 갈릭 브레드, 콘샐러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음료로는 한라봉에이드, 라임민트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딸기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서가앤쿡 메뉴 추천으로 런치박스를 소개해드릴 수 있는데요. 목살 한상 도시락, 불고기 한상 도시락, 함박 한상 도시락, 목살 필라프 도시락, 새우 필라프 도시락, 김치 필라프 도시락, 김치 불고기 필라프 도시락, 오리엔탈/갈릭 드레싱 샐러드 도시락, 파스타 샐러드 도시락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