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p3 편집 프로그램

VIDAMR 2021. 1. 9. 20:10
반응형

mp3 음악을 편집할 때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이 많이 있는데 대부분 비용을 지불해야 그 기능을 온전히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무료 mp3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몇가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mp3 편집 프로그램 바로가기

 

 

Ocenaudio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편집 프로그램인데 다양한 데스크톱 플랫폼 등 어디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음원 부분을 선택하는 도구가 매우 정밀하므로 효과를 여러 부분에 적용할 때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효과 미리 적용해보기를 통해 쉽고 빠르게 효과를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조금만 시간을 소비해서 단축키와 중요한 기능만 익힌다면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효과 및 플러그인을 지원하며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기능도 가능합니다.

 

 

음원의 편집 뿐 아니라 완전한 오디오 음악 플레이어를 찾는다면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인터페이스로 사용하기 편리한 Ashampoo Music Studio 오디오 편집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소음 감소 및 필터와 같은 고급 기능은 없지만 베이직 편집으로 모든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 나누기 볼륨 노멀라이즈 설정 mp3파일 자르기 등 간단한 편집으로 사용하기에 용이하며 음원 편집 프로그램의 역할 뿐 아니라 노래를 재생하고 관리하는 플레이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윈도우 유저 경험을 고려한 음원관리 도구입니다.

 

 

Audacity는 매우 강력한 최고의 인기 오디오 mp3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맥 리눅스 등 모든 PC 플랫폼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들이 사용해도 배우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다루기가 쉽습니다.

 

 

오디오 편집에 유용한 광대한 도구들을 지원하며 이미 녹음된 파일을 편집하거나 녹음 및 스트리밍 음악까지 가능합니다. Audacity는 파일을 불러오거나 내보내기 할 때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며 지원하는 오디오 효과가 뛰어납니다.

 

 

서드파티 플러그인을 지원하며 더욱 다양하게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합니다. 포괄적인 매뉴얼 또한 이용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히 음악 자르기 용도로 사용할 mp3 편집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Free Audio Editor을 추천합니다.

 

 

이해하기 쉬운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음원 포맷을 지원하는데 디테일한 오디오 편집 보다 음악자르기 및 음원 포맷 변환등으로 사용되는 오디오 프로그램입니다. 인터페이스가 아이콘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복잡한 메뉴 구조가 아니라 매우 간단한 구조로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간단한 mp3 파일 자르기 음악 파일 디테일 정보 수정을 위해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다양한 내보내기 파일 포맷들을 지원하므로 자신의 기기에 맞는 포맷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무료이며 지원 운영체제는 윈도우입니다. mp3 편집 기초보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싶다면 다양한 효과를 지원하고 쉬운 네비게이션을 갖춘 Acoustica Bsic Edition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이는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으로써 음악을 만들고 편집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녹음을 만드는 것은 물론 로컬 파일 또는 CD에서 트랙을 불러와서 바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인터페이스를 지니고 있으며 필터 레이어를 만들고 재생할 수 있는 이펙트 체인이 있습니다. 가격은 무료버전을 제공하며 윈도우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DirextX와 VST 플러그인 지원을 통해 쉽게 프로그램 래퍼토리를 확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